중국시장의 진출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할 진출환경, 시장분석, 현재 진출동향 및 시장진출 전략의 내용을 담고 있음
Ⅰ. 중국 1
Ⅱ. 일본 8
Ⅲ. 북미 12
Ⅳ. 유럽 15
Ⅴ. 서남아 19
Ⅵ. 동남아대양주 24
Ⅶ. 중동 28
Ⅷ. 중남미 32
Ⅸ. CIS 36
Ⅹ. 아프리카 40
(별첨) 권역별 주요 경제지표 44. 끝.
KOTRA
2015년 2월
중국시장의 진출을 위해 반드시 고려해야 할 진출환경, 시장분석, 현재 진출동향 및 시장진출 전략의 내용을 담고 있음
Ⅱ. 일본 8
Ⅲ. 북미 12
Ⅳ. 유럽 15
Ⅴ. 서남아 19
Ⅵ. 동남아대양주 24
Ⅶ. 중동 28
Ⅷ. 중남미 32
Ⅸ. CIS 36
Ⅹ. 아프리카 40
(별첨) 권역별 주요 경제지표 44. 끝.